본문 바로가기

▣디카/비디오

산요코리아, 풀HD 듀얼카메라 작티 VPC-CG88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적인 디지털 카메라 선도 기업인 산요전기의 한국 현지법인 산요세일즈앤마케팅코리아(대표이사 핫타 토모유키, 이하 산요코리아)는 오는 7월 1일, 풀HD 듀얼카메라 작티 VPC-CG88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작티 VPC-CG88은 1400만 화소의 CMOS 이미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1600만 화소의 고해상도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1920 x 1080 픽셀의 풀HD급 동영상을 초당 60필드로 촬영할 수 있는 고화질의 풀HD 캠코더이다. 여기에 획기적인 노이즈 제거 방식인 3차원 디지털 노이즈 축소 (3-Dimensional Digital Noise Reduction, 3D-DNR)’ 기능을 탑재해 어두운 곳에서도 노이즈를 최소화 하는 뛰어난 영상을 담아낸다.

VPC-CG88의 렌즈와 그립의 각도는 사용자가 피로를 가장 덜 느끼도록 인체공학적인 건 타입으로 디자인하여 한 손으로도 사진과 영상을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했다. LCD창은 285도로 자유롭게 회전이 가능해 어떤 앵글에서도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며, 한층 더 넓어진 3인치의 와이드스크린 LCD를 통해 사진과 동영상을 자유롭게 촬영하고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고감도와 저감도를 합성하는 새로운 방식의 디지털 ‘손떨림 보정기능’과 최대 12명까지 인식이 가능한 ‘얼굴 인식 기능’은 물론 새로운 피사체 검출 방식인 ‘색추적’ 기능을 통해 얼굴뿐 아니라 특정한 색상의 대상을 놓치지 않고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고화질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HDMI) 출력’이 가능하여 간편하게 풀HD TV 등 다른 디지털 기기와 연결할 수 있으며, 추가로 SDXC 를 지원, 최대 64GB까지 메모리 확장이 가능해 기존 SDHC 메모리의 한계를 극복했다. ‘광학 어드밴스드 6배 줌’, 셔터에서 손을 떼는 순간 가장 최근의 이미지를 역순으로 저장, 초당 22장까지 촬영할 수 있는 ‘고속 리버스 연사 기능’ 등 활용도 높은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190g에 지나지 않는 무게로 초보자들도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산요코리아의 김지웅 부장은 “산요는 보급형 제품에서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올 해 출시한 신제품 전 라인에 풀HD 화질을 적용하며 풀HD 캠코더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고 전하며 “VPC-CG88은 산요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이 집약된 최고의 제품으로 2010년 풀HD 캠코더 시장에서 화룡점정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작티 VPC-CG88은 블랙, 레드, 골드의 세가지 컬러로 운영되며, 가격은 599,000원에 판매된다.

(제품문의: 산요 고객센터 1644-3423)

사진설명: 듀얼카메라 작티 VPC-CG8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