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한민국 럭셔리 세단의 살아있는 역사 그랜저가 탄생 24주년을 맞아 보다 강화된 상품성과 가격경쟁력으로 고객을 찾아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986년 7월 첫 등장 이래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세단으로 자리잡은 그랜저의 탄생 24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기대에 보답하고자 ‘그랜저 탄생 24주년 기념모델’을 6월15일(화)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탄생 24th 럭셔리Ⅰ&Ⅱ 모델’은 기존 주력 2.7 가솔린 모델(2.7 럭셔리, 2.7 럭셔리 스마트팩)의 사양 조정을 통해 일부 고가 모델에만 한정하여 적용됐던 고급편의사양들이 2.7 기본 모델을 제외한 전 모델에 확대 적용됨으로써,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럭셔리 세단 그랜저의 고품격을 누릴 수 있게 됐다.
 
탄생 24th 럭셔리Ⅰ 모델은 기존 2.7 럭셔리 모델에서 일부 사양을 삭제하고 ▲버튼시동 장치&스마트키 ▲슈퍼비전 클러스터 ▲스티어링 휠 전동 틸트&텔레스코픽 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고급편의사양을 확대 적용하면서 가격은 낮춰, 가격대비 상품경쟁력을 크게 높였다.
 
탄생 24th 럭셔리Ⅱ 모델 또한, 사양 정리를 통해 기존 2.7 럭셔리 스마트팩 모델에 적용됐던 고객 핵심선호사양들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가격인하 폭은 늘려, 가격경쟁력을 더욱 향상시켰다.
 
또한 기념모델 출시에 맞춰, 기본 모델인 2,7 디럭스 모델에도 17인치 알루미늄 휠을 기본화해 외관을 한층 고급화했으며, 2.7 프리미어 모델에는 버튼시동장치, 슈퍼비전 클러스터, 하이패스 시스템 등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그랜저는 명실공히 럭셔리 세단의 새로운 역사를 창조하며 국민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세단”라며, “이번 그랜저 탄생 24주년 기념모델은 우수한 상품성과 가격경쟁력으로 지금까지 받아온 그 사랑을 고객들에게 아낌없이 보답하고자 마련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랜저는 美 컨슈머리포트(Consumer Report)의‘2006년 가장 인상적인 신차 및 최우수 추천 차종’으로 선정되고, 美 제이디파워(J.D. Power & Associates)가 발표한‘2007 상품성 및 디자인 만족도 조사’대형차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뿐만이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그 진가를 인정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그랜저 출시 24주년 기념모델의 가격은 ▲디럭스 3,000만원 ▲탄생 24th 럭셔리Ⅰ 모델 3,082만원 ▲탄생 24th 럭셔리Ⅱ 모델 3,276만원 ▲프리미어 3,497만원이다(자동변속기 기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