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관련

기아자동차가 한층 고급스러워진 스타일 ‘2010년형 봉고Ⅲ’

반응형
기아자동차가 한층 고급스러워진 스타일 및 고객 선호 사양을 대거 적용하고, 승차감을 개선 등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2010년형 봉고Ⅲ’을 18일부터 시판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선보인‘2010년형 봉고Ⅲ’는 ▲고급스러워진 내외관 스타일, ▲고객 선호 편의사양 적용 ▲N.V.H 개선 등의 상품성 개선이 주요 특징이다.

‘2010년형 봉고Ⅲ’는 산뜻한 느낌의 밝은 연두색 외장칼라를 추가하고, 실내 우드 그레인 컬러를 변경했으며, 가죽 스티어링휠·원톤 칼라시트 등을 적용해 한층 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내외관 스타일을 선보인다.

또한, 동급 최초로 후방주차 보조 시스템을 장착해 후진 시 안전성을 향상시켰으며, MP3 CDP, 동급 최초 폴딩식 무선도어 리모컨키 등 승용차 수준의 편의사양을 적용해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더불어 소음 및 진동이 발생하는 주요 부위에 흡차음재를 추가해 N.V.H(Noise, vibration, and harshness) 성능을 향상시켜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 밖에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는 물론 외부의 소음을 차단해주는 좌석 뒤쪽의 사이드&백판넬 트림 기본 장착, ▲열선이 내장된 전동 조절식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더블캡 모델에는 먼지 및 이물질 청소가 용이한 후석 리놀륨 매트를 적용해 깨끗하고 청결한 실내 공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는 ‘2010년형 봉고Ⅲ’출시를 기념해 폴딩식 모선도어 리모컨키, 열선시트, 열선 아웃사이드 룸미러 등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 장착해 편의성을 향상시킨 ‘스페셜 패키지’와 후방주차보조시스템, ABS(Anti-lock Brake System), 험로 주행 및 눈길이나 빗길에서 안정성을 확보해주는 차동기어 잠금장치(LD, Locking Differential)을 기본 장착, 안전성을 강화한 ‘세이프 패키지’를 신설해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특별한 만족감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 봉고Ⅲ는 소형 트럭의 대표주자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며 “고급스러운 스타일, 승용차 수준의 첨단 편의사양 등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인‘2010년형 봉고Ⅲ’가 트럭시장의 인기를 이어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0년형 봉고Ⅲ’의 가격은 ▲1톤 킹캡 모델이 1,198만원~1,345만원 ▲1톤 4X4 킹캡 모델이 1,361만원~1,468만원, ▲1톤 킹캡 LPI 모델이 1,158만원~1,319만원, ▲1.2톤 킹캡 모델이 1,547만원~1,636만원이다.


뉴스출처: 기아자동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