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관련

스페이스캠퍼 - 5인용 소형 차량 +캠핑 밴+짐 운송차량을 하나로! > 캠핑카!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넓은 저장 공간과 편안한 좌석 및 침대를 제공하며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캠핑 밴 ‘스페이스캠퍼(SpaceCamper)’는 일반적인 캠핑 밴과는 다르다. 스페이스캠퍼(SpaceCamper)의 콘셉트는 모든 것을 갖춘 캠핑카를 만드는 것이다. 우선, 규모 면에서 기존의 캠핑 밴보다 훨씬 크고 운송차량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전체적인 형태를 재구성하여 여러 가지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차량으로 변형이 가능하다. 이러한 콘셉트의 실제적인 결과는 대 성공이었다.


오리지널 SpaceCamper인 클래식(Classic)과 새로운 SpaceCamper인 라이트(Light), 두 제품 모두 나름의 방식으로 정교하게 고안되었으며,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꾀하고 있다. 이러한 행보는 독일의 모토홈(motorhome) 시장이 거대해진지 몇 년 안 되는 짧은 시간 안에 이루어진 점을 감안할 때 꽤 큰 성과임에 틀림없다. 또한, 모토홈 사업이 규모 확장을 이룩한 지 얼마 안 되어 독일 내에서 시장의 안정을 이루고 수출기회를 만들어 낼 정도로 혁신적인 모습을 이어간다.


SpaceCamper는 5명의 성인에게 편안한 좌석을 제공하고, 잠자는 공간아래 전체 700 리터나 되는 넓은 저장 공간을 제공한다. 이처럼 큰 저장 공간은 기존의 캠핑 벤과의 차이점이다.


침대 또한 중요한 혁신을 이룩했다. 더블침대는 일반적인 상태에서 22cm 높이로 올릴 수 있고 저장 공간은 1.8m x 1.2m x 0.7m, 대략 1,500 리터까지 늘릴 수 있다.


출처

http://www.spacecamper.de/downloads/2009_01%20Wohnmobil%26reisen.pd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