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9월 1일, 스타일리시한 내/외부 디자인 및 첨단 편의사양을 강화한 QM5 스페셜 에디션(Special Edition) <QM5 페어웨이 (QM5 FAIRWAY)> 모델을 전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강화한 QM5 스페셜 에디션, <QM5 페어웨이>는 외부 디자인에서 미네랄 베이지의 전용 색상을 추가하고 고속 주행 시 공기저항을 최소화하여 주행 안전성을 높인 루프 스포일러를 적용했다. 또한, 18인치 알루미늄 휠 및 컨티넨탈 고성능 타이어는 옵션으로 채택되어 핸들링 및 제동 성능이 기존 17인치 타이어보다 향상됐다.

내부 디자인에서는, 도회적이고 맵시 있는 디자인을 담은 스페셜 베이지 투톤 가죽시트를 추가하고 하이그로시 블랙 및 크롬장식으로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 감각을 제공하는 스페셜 내장 컬러팩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한, 첨단편의사양 등을 추가한 스페셜 에디션, <QM5 페어웨이>에는 탁월한 음향을 제공하는 보스 사운드 시스템과 자동으로 체결/해제되는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를 모두 기본으로 장착하고 7인치 대형 모니터와 조이스틱이 적용된 최첨단 네비게이션 시스템은 옵션사항으로 선택 가능하다.

차량 판매가격은 (디젤) 2,820만원 / (가솔린) 2600만원으로 실용성을 강화한 스페셜 에디션, <QM5 페어웨이>이다.

한편, 스페셜 에디션인 <QM5 페어웨이>를 출시하는 동시에, QM5는 고객 선호도에 따른 사양 조정을 통하여 10개 트림 (디젤모델 2WD: SE Plus / LE / FAIRWAY / RE, 4WD: LE / RE, 가솔린모델 CVTC: SE 25 Plus / LE25 / FAIRWAY25 / RE25)으로 재구성되었다.


뉴스출처: 르노삼성자동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