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P3/멀티미디어

사전위의 사전 누리안에서 가장 작지만 가장 많은 콘텐츠를 탑재한 X15를 신제품 출시

반응형
사전위의 사전 누리안에서 가장 작지만 가장 많은 콘텐츠를 탑재한 X15를 신제품으로 출시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어암기를 위하여 별도의 기기를 구입하기 보다는 누리안 X15로 전자사전과 단어암기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다. 모르는 단어를 전자사전에서 찾고 단어장에 저장하면 단어학습기능으로 암기학습까지 단어공부의 처음부터 끝까지 X15로 해결 할 수 있다.

뜻을 보고 단어의 빠진 부분을 채우는 단어학습, 뜻이나 힌트를 보고 맞는 단어를 찾는 4지선다형 선택테스트, 헝클어진 문장을 어순에 맞게 재 배열하는 작문테스트, 자신이 선택한 단어로 구성된 단어장으로 단어시험을 보는 단어장 테스트, 원어민 발음과 자신의 발음을 비교하는 이지학습 등 어학 학습 기능을 제공한다.

최신어휘를 포함한 9만8천여개의 표제어와 3만개의 숙어를 포함한 활용도 높은 넥서스 영한 사전이 추가 되어 총 80권의 방대한 콘텐츠를 탑재하였고 각 영역별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인기 사전만을 탑재하여 콘텐츠의 양과 질을 모두 충실하게 반영하였다.

동급 전자사전 최초로 영한/한영/영중/중영 번역기를 기본 탑재 하여 누구나 쉽게 완성도 높은 문장 번역이 가능하고 상황별회화 및 무역회화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문장을 확인하여 회화능력 향상 및 해외 여행시 신속히 대처할 수 있다.

3.5인치 24bit 컬러 터치 LCD를 채택하였고 터치스크린 입력 방식과 전체화면에서 펜베이스를 지원하여 한자나 중국어, 일본어도 간편히 빠르게 입력 할 수 있으며 SPEED SEARCH BAR에서 통합검색을 통해 60종의 사전을 한번에 검색할 수 있다.

누리안 X15는 내장 4GB에 SD슬롯을 통해 최대 32GB(SDHC)의 확장성을 가지며 판매가격은 21만9천원이다.

사진설명: 전자사전과 단어암기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누리안X15’


뉴스출처: 한누리비즈
반응형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