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노트북

아수스 ‘수퍼 하이브리드 엔진(터보 기능)’ 과 아이스 쿨(Ice Cool) 설계로 속도와 발열에서 효율을 최대화 한 ‘K50 시리즈’ 노트북 출시

반응형
노트북과 Eee PC 시장을 선도하는 3C 토탈 솔루션(컴퓨터, 컨수머, 커뮤니케이션) 기업 아수스(지사장 케빈 두 / kr.asus.com)가 아수스 독자 기술인 ‘수퍼 하이브리드 엔진(터보 기능)’ 과 아이스 쿨(Ice Cool) 설계로 속도와 발열에서 효율을 최대화 한 ‘K50 시리즈’ 노트북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수스 ‘K50시리즈’는 작업 환경에 따라 편리하게 CPU 속도를 조절 해 빠른 성능 및 시간 확장 등 보다 효율적인 노트북 환경을 제공해주는 ‘수퍼 하이브리드 엔진’과 팜레스트의 발열을 효과적으로 낮춘 ‘아이스 쿨(Ice Cool)’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극장영화 규격의 16:9 화면비율과 알텍랜싱 SRS프리미엄 사운드를 탑재하여 멀티미디어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아수스 독자 기술인 터보 기능으로 빠른 성능 제공

새로운 ‘K50 시리즈’에 탑재된 터보 기능은 사용자가 편리하게 CPU의 속도를 1.2GHz에서 1.5GHz로 올려주어 보다 빠른 작동 및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터보 기능이 지원하는 전력 관리 기능을 통해 고성능 모드, 엔터테인먼트 모드, 조용한 모드, 조용한 오피스 모드, 전원 절약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선택, 각각의 환경에 따라 노트북 사용 시간 조절이 가능하다.

더운 여름에도 문제없다! Ice Cool 설계

‘K50 시리즈’는 노트북 사용시 발생되는 발열을 약 25%로 낮춘 아이스 쿨(Ice Cool) 설계를 채용했다. 실제로 타사의 팜래스트 온도는 34.2℃로 측정된 것에 비해 아수스 ‘K50 시리즈’는 27.7℃로 팜레스트 온도 상승 방지 효과를 제공하여 보다 쾌적하고 시원한 노트북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음 또한 최소한 한 것이 특징이다.

더욱 실감나게 즐기는 멀티미디어!

‘K50 시리즈’는 기존의 16:10 규격 와이드 LCD와 달리 16:9 비율 LCD를 채용하여 블랙바 없는 선명하고 깔끔한 영화관 수준의 화질을 제공하여 영화관 느낌의 영상을 안방에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며, 스플랜디드로 노트북의 한계를 뛰어넘은 클리어 화면을 제공 할 뿐만 아니라 알텍랜싱 스피커와 가상 5.1채널을 구현하는 SRS 프리미엄 사운드로 최고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 한다.

미래 디자인 & 내구성

‘터보 기능’ 및 ‘아이스 쿨’ 등 혁신 기술과 함께, ‘K50 시리즈’는 보다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추구한다. 전체적인 외관은 부티크 디자인을 기초로 하고 있어 노트북을 통한 개성 추구가 가능하여, 신뢰성 면에서도 글래어(유광) 패널의 견고함까지 갖추었다. 또한, 스크래치 및 지문 오염 등에 대한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이외에도, 아수스 ‘K50 시리즈’는 아수스가 전체 제품에 지향하고 있는 업계 최고 수준의 LED 백라이트 LCD를 탑재하여 최대 50% 전원 절감이 가능하며, 전세계 59개 국가에서 A/S를 받을 수 있는 글로벌 워런티가 적용되어 휴가철 해외 여행이나 어학 연수 시에도 해당 국가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진다.

아수스 ‘K50 시리즈’는 ‘K50IN(T5900, T4200)’, ‘K50IJ’, ‘K50AB’의 4종류가 출시되었으며, 주요 오프라인 마켓과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온라인 오픈 마켓에서 유통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유통사인 네오노트(02-715-5890, 제품명 K50IN-SX074A), 노트박스(02-3272-4060, 제품명 K50IN-SX032A, K50IJ-SX012A, K50AB-SX074A)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스출처: 아수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