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휴대폰 액세서리 전문 기업인 애니모드는 음악 전문 포털인 엠넷미디어㈜와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와 디자인으로 무장한 외장하드 4종을 출시하며 외장하드 시장의 본격 공략에 나선다.

애니모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엠넷 외장하드는 고용량의 데이터 저장과 휴대성은 물론 차별화된 서비스와 디자인으로 외장하드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있다.

애니모드 엠넷 외장하드는 외장하드와 엠넷 콘텐츠가 결합된 제품으로 Free DRM MP3 40곡 다운로드를 2개월 동안 무료도 이용할 수 있으며, 엠넷(www.mnet.com)의 정회원으로 최신·인기 영화 320편, 만화 150권, 문자 30건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애니모드 엠넷 외장하드는 엠넷의 감성적인 그래픽 패턴과 로고를 적용해 기존 외장하드에서 볼 수 없던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엠넷 팝 시리즈는 엠넷의 개성을 가장 잘 표현한 디자인으로 20~30대 여성을 타겟으로 한 팝 핑크와 남성용, 팝 블랙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강화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에 UV 배면 인쇄로 한층 스타일을 강조한다.

엠넷 모노그램은 컬러풀한 모노그램 패턴으로 깔끔함이 돋보이며 화이트 바디에 전면 메탈 테두리 마감으로 화려함을 더했으며, 엠넷 옴므는 메탈크롬 헤어라인을 전면이 아닌 클리어한 배면에 부착한 제품. 새로운 접합 방법으로 깊이감이 살아나 고급스러운 느낌이 매력적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니모드 엠넷 외장하드는 320GB 단일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29,000원이다. 출시기념으로 옥션에서 단독으로 112,000원에 판매하며 200명 한정으로 고급 이어폰을 증정한다.

애니모드 엠넷 외장하드는 100% 국내 생산 제품으로 서비스와 디자인과 함께 기존 외장하드와 차별화된 품질을 선사한다.

애니모드는 향후 엠넷미디어㈜와 새로운 서비스와 결합된 새로운 모델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에 있어 외장하드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애니모드(대표 김상용, www.anymode.net)는 애니콜 공식 파트너로 블루투스, 이어폰, 케이스. 충전기 등 휴대폰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기업이다.

사진설명: 애니모드가  엠넷(Mnet)가 제휴 외장하드를 출시한다


뉴스출처: 애니모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