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캐나다의 모비아도(Mobiado)는 새로운 그랜드 라인(Grand Line) 첫 컬렉션으로 ‘그랜드 350PRL’을 선보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랜드 350PRL은 최초의 풀 키보드 럭셔리 폰으로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보인다. 기능성뿐 아니라 자개(mother of pearl)를 사용한 최초의 휴대폰으로 세련되고 럭셔리한 이미지를 뽐내고 있다.


350PRL은 항공기용 알루미늄을 CNC 가공해 만들었다.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니 튼튼해야 하고, 거기에 우아함까지 고려해 표면을 블랙 니켈로 도금했다. 그리고 사파이어 수정을 박아 넣었고, 뒷면은 자개로 마무리 했다.


적외선 투과창은 루비로 만들었고, 나사는 스테인리스 강철이나 청동 블랙 스테인리스 강철로 만들었다. 버튼은 사파이어와 스테인리스 강철로 만들었다.


350PRL은 범용(unlocked) 폰으로 GSM/EGSM, 3.5G, HSPDA, WLAN 접속이 가능하다. GSM/EGSM 850/900/1800/1900 접속이 가능한 북미, 유럽, 아프리카, 아태지역, 남미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350PRL은 3.2 메가픽셀 카메라, 비디오카메라, GPS, 1,600만 칼라의 2.36" 디스플레이, 블루투스, 마이크로 USB 연결, 2.5mm AV 커넥터가 있는 뮤직·비디오 플레이어를 탑재했다.


350PRL은 블랙, 골드, 핑크, 화이트 등 네 가지 색상으로 나왔다.


출처 http://www.mobiado.com/press_release_GRAND350PRL.pdf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