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해 가을, 국화꽃을 모티브로 한 외장하드 ‘플로라’를 출시해 여심을 사로잡았던 새로텍(대표 박상인, www.sarotech.com)이 올 여름, 해양심층수에서 신비로운 꽃을 피워 ‘플로라 마린(FLORA MARINE)’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제품 ‘플로라 마린’은 인몰딩(In Mold Decoration, IMD) 표면처리에 헤어라인 기법을 도입함으로써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고, 바닷속의 시원함과 신비로움을 그라데이션 된 터키쉬블루(Turkish Blue)와 메탈릭실버(Metallic Silver) 색상으로 담아냈다. 여기에 흰색의 라인드로잉으로만 꽃 문양을 넣어 심층수를 투영하는 듯한 느낌과 물결에 흐르는 듯한 오묘한 느낌을 살렸다.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업그레이드 된 기능도 선보였다. ‘플로라 마린’에 처음 적용되는 ‘새로텍 드라이브 매니저(SDM, Sarotech Drive Manager)’는 사용자편의성을 향상시킨 기능으로, 컴퓨터에 ‘플로라 마린’을 연결하면 트라이아이콘이 생성. 이를 통해 드라이브 명, 총 용량, 사용중인 용량 등의 정보를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또 애플의 최신버전 ‘Mac OS Leopard(레오파드)’를 지원해 애플의 자동백업기능(타임머신)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그 동안 윈도우 전용으로 지원해왔던 새로텍의 자동백업솔루션(인텔리스토어)과 함께 이제 매킨토시 사용자들에게도 외장하드를 통한 자동백업기능의 활용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빠른 전송속도를 지원하는 ‘패스트(fast) USB’기능과 그린 IT를 표방하는 절전기능, ‘파워 세이빙 모드(Power Saving Mode, PSM)’도 플로라 시리즈의 눈여겨볼만한 기능들이다.

새로텍측은 “ ‘플로라’를 여성을 위한 감성 IT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꽃을 소재로 한 다양한 컨셉을 구상하고 지속적인 변화와 시도를 통해 시리즈로 출시할 예정"이라며 “16년 역사를 가진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앞으로도 도전적인 제품출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새로텍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