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전자, 고성능, 고효율 컬러 레이저 프린터로 불황 넘는다

고성능에 경제성까지 실현한 하이엔드급 비즈니스 컬러 레이저 프린터 출시
컬러/흑백 모두 분당 32매 출력 가능한 빠른 인쇄속도, 양면 인쇄기능 기본 장착
컬러인쇄물 수요 많은 전문업체, 중·대규모 기업 비즈니스 조직에 맞도록 개발
전력 소모 줄여 주는 파워세이브 버튼으로 경제성까지 실현
기업용 컬러레이저프린터 시장 공략 위한 삼성의 A4기반 핵심 제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전자가 중·대규모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한 동급 최강 성능의 기업용 컬러 레이저 프린터(모델명:CLP-770NDK)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출시한 'CLP-770NDK' 모델은 컬러 인쇄물의 수요가 많은 전문업체와 중, 대규모 기업 비즈니스 조직에 맞도록 개발한 제품으로, 기업 고객이 요구하는 '고성능과 고효율'의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아 삼성전자의 기업용 컬러 레이저 프린터 시장 공략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제품이다.

CLP-770NDK는 컬러/흑백 분당 32매의 초고속 인쇄가 가능하여 많은 양의비즈니스 문서 출력 요구도 신속히 처리 가능하다.

흑백/컬러 최대 7,000장까지 인쇄 가능한 대용량 토너와 최대 1,600매까지 한 번에 넣을 수 있는 대용량 용지 카세트를 지원해, 매일 많은 출력이 일어나는 대규모 사무 환경에서도 끊김 없이 출력 업무가 가능하다.

또한 기업 환경에 필요한 최상의 경제성도 갖추고 있다.
CLP-770NDK는 원터치 파워세이브 버튼을 채택하여 장시간 사용하지 않아야 대기모드로 전환되는 기존 프린터와는 달리 버튼 하나로 대기모드로 전환, 전력 소모를 최소화 할 수 있다.

게다가 불필요한 용지 소모를 줄여 주는 양면 인쇄 기능을 기본으로 갖췄을 뿐만 아니라 월 최대 12만 매의 출력이 가능한 뛰어난 내구성을 지녀 잔고장에 따른 비용 걱정도 달었다.

한층 넓어진 LCD창과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사용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여기에 80GB의 하드디스크 옵션 장착 가능 및 네트워크 기능을 기본 장착하고 무선 네트워크도 옵션으로 지원함에 따라 어떠한 비즈니스 환경에서도 최적의 문서 출력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국내 컬러 레이저 프린터 시장 점유율1위, 전 세계 컬러 레이저 프린터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삼성전자는 하이엔드급 기업용 컬러 레이저 프린터인 'CLP-770NDK' 출시를 계기로 기업용 프린터 시장 공략을 대폭 강화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디지털프린팅사업부 전략마케팅팀장 박용환 전무는 "CLP-770NDK는 중·대규모 사무실 환경에 꼭 필요한 고성능과 경제성을 모두 갖춘 최적의 비즈니스 컬러 레이저 프린터"라며, "삼성전자는 분당 20매∼30매 속도 대 프린터가 전체 프린터 시장의 40% 이상을 차지하며 급성장하고 있는 점을 감안, 이 시장을 타깃으로 동급 최강의 비즈니스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출시함으로써 전 세계 기업용 프린터 시장 선도기업으로 도약하는 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처 : 삼성전자

=>고성능, 고효율 컬러 레이저 프린터 제품정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