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노트북

아수스(Asus) 명품 노트북 ‘아수스-람보르기 VX5’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수스(Asus) 명품 노트북 ‘아수스-람보르기 VX5’  출시

아수스(Asus)사가 람보르기의 최신 모델인 레벤톤(LAMBORGHINI Reventon)에 영감을 받아 아수스-람보르기(ASUS-LAMBORGHINI) VX5 모델을 출시했다. 이 노트북은 미래지향적인 새시를 특징으로 세계 최대의 1TB를 자랑하는 고집적 차세대 저장매체인 SSD(Solid State Drive)를 장착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VX5 모델은 람보르기의 레벤톤과 마찬가지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최첨단 기술로 무장했다. 인텔 코어 쿼드 프로세서와 4GB 메모리를 탑재했으며 트윈터보(TwinTurbo) 모드를 제공, 속도 키를 사용해 CPU 및 GPU 성능을 가속화시킬 수 있다. 또한 16인치의 풀HD 디스플레이로 문서작업과 그림, 영화 등을 감상하기에 적합한 시계공간을 제공하며, GDDR3 1GB VRAM과 NVIDIA 지포스 GT 130M 그래픽 카드를 이용해 보다 뚜렷하고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편, 새롭게 채택된 ‘칙릿(chiclet)’ 키보드는 채광이 낮은 환경에서 작업할 때 자동으로 은은한 빛을 발하며 가시성을 높여준다. 그 외에도 블루레이 디스크 광학드라이브를 장착, 명품 노트북으로서 완벽을 기했다.


출처 http://www.asus.com/news_show.aspx?id=145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