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 www.toshiba.co.kr)는 최근 15.4인치(39.1cm)에 풀HD 영상을 벽걸이 TV로 즐길 수 있는 명품 프리미엄 노트북 ‘새틀라이트 A300 클래스 스페셜 에이스(Special Ace)’를 전격 출시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틀라이트 A300 클래스 스페셜 에이스(이하 SA)’는 모서리를 깔끔한 라운드 커팅으로 처리해 볼륨감을 높였으며, 흑진주를 연상케 하는 ‘머큐리 실버’ 컬러를 채용했다. 도시바는 신제품의 디자인 차별화를 위해 최고급 보석 디자인 세팅 기술을 응용한 ‘매탈릭 메이크업’을 적용해 은은하면서도 깔끔한 윤택감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이 노트북은 ‘트루브라이트 클리어 슈퍼뷰(TruBrite CSV)’ 기술 적용으로 초고화질의 화면을 제공하며, HDMI 출력 포트 장착으로 PDP, LCD TV와 연결해 풀HD 영상이 전하는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다. 또 중저음의 부드러운 음질을 느낄 수 있는 명품 하만카돈의 ‘엔터테인먼트 스피커 시스템(Entertainment Speaker System)’을 채용해 웅장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신제품은 멀티태스킹 속도를 50% 이상 향상시킨 최신 인텔 센트리노2 기술 기반 코어2듀오 프로세서 T9550(2.66GHz/6MB L2캐시/FSB 1066MHz) CPU와 강력한 ATI 라데온 HD3650 그래픽 칩셋을 장착한 초고사양 프리미엄 노트북으로 대용량의 멀티미디어 데이터를 빠르게 처리해줘 쾌적한 3D 게임 환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도시바코리아는 이 제품이 320G(160G+160G=2개) ‘듀얼 하드디스크 시스템’ 채택으로 멀티 OS(운영체제) 환경 구현에 적합하며, 데이터 백업과 HDD 확장이 용이한 ‘이지 스토리지(Easy Storege)’ 기능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 9가지 메모리 카드를 읽을 수 있는 9-in-1 멀티카드리더기, 웹캠에 얼굴을 인식시켜 로그인 하는 ‘스마트 페이스 기술’, 다양한 휴대 IT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USB 슬립앤차지(Sleep and Charge)’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도시바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노트북을 구입한 고객에게 ‘원더풀 유어 라이프’ 테마 이벤트의 일환으로 ‘아이리버 PMP’와 고급 노트북 백팩 및 마우스 등 다채로운 상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GS이숍(www.gseshop.co.kr)’에 독점 공급되는 도시바의 ‘새틀라이트 A300 클래스 SA’는 지난 1월 발표된 인텔의 최신 몬테비나 프로세서를 탑재해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며, 프리미엄 노트북에 어울리는 미려한 외관과 고품격 디자인 적용으로 트렌디 코드를 선호하는 고객에 안성맞춤이다.

도시바코리아 김규진 부장은 “풀HD급 영상을 대형 스크린 TV에서 감상할 수 있는 강력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제공하는 ‘새틀라이트 A300 클래스 SA’는 명실상부 최고급 프리미엄 노트북으로써 그 성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라며, “강력한 기능을 모두 갖춘 이 제품은 도시바의 명품 노트북 계보를 그대로 잇는 제품”이라 전했다.

제품 가격: 179만원


뉴스출처: 도시바코리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