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HTC ,신제품 '터치' 다이아몬드2와 '터치' 프로2

반응형

HTC ,신제품 '터치' 다이아몬드2와 '터치' 프로2
최근 출시되는 휴대전화들을 보면 ‘터치‘ 기능이 대세인 것만은 분명하다. 세계적인 휴대전화 업체 HTC사도 터치 기능뿐 아니라 통화 및 인터넷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개선한 새로운 모델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관심 끌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독특한 스타일과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자랑하는 혁신적인 신제품 ‘HTC 터치 다이아몬드2’와 ‘HTC 터치 프로2’는 앞선 기술을 탑재해 사용자의 커뮤니케이션과 모바일 인터넷 기능을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HTC 터치 프로2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즈니스용으로 디자인된 HTC 터치 프로2는 뚜렷한 스타일과 파워가 특징이다. ‘터치FLO 3D’와 ‘푸시 인터넷(Push Internet)’ 기술, 고화질 3.6인치 와이드스크린 VGA 디스플레이, 쿼티(QWERTY) 키보드 등이 탑재되어 있고 중력, 조명 및 근접 센서도 장착되어 있다. 배터리 수명도 개선되었으며 메모리는 확대 가능하다. 터치에 반응하는 줌 바(zoom bar)는 이메일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이나 터치 기능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다.



HTC 터치 다이아몬드2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C 터치 다이아몬드의 성공에 힘입어 등장하게 된 이 모델은 오리지널 모델이 가지고 있던 독특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손 안에 완벽하게 들어오도록 컴팩트하게 설계되었다. 크기가 커진 3.2인치 고화질 와이드스크린 VGA 디스플레이, 13.7mm밖에 되지 않는 두께, 웹 검색이나 이메일, 문자, 사진, 문서 등을 더 빠르게 확대할 수 있도록 해주는 터치 줌 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HTC의 터치FLO 3D와 새롭게 개발된 푸시 인터넷 기술이 통합되면서 한 손으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터치 기능이 강화되었다. 배터리 수명도 50%나 향상되었고, 5메가픽셀의 자동 초점 카메라, 확장 가능한 메모리, 중력 센서, 조명 센서 등도 장착되어 있다. HTC 터치 다이아몬드2는 크기나 디자인, 기능 때문에 스마트폰 선택을 꺼려왔던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해결책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출처http://www.htc.com/www/press.aspx?id=8395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