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일본 KDDI au의,음악기능을 탑재한 깜찍한 초소형 휴대폰 , 워크맨 폰 엑스미니(Walkman Phone, Xmini)

반응형
일본 KDDI au의,음악기능을 탑재한 깜찍한 초소형 휴대폰 , 워크맨 폰 엑스미니(Walkman Phone, Xmini)
일본 KDDI au의,깜찍한 초소형 휴대폰  워크맨 폰 엑스미니(Walkman Phone, Xmini)
CDMA 휴대폰모델에 본격적인 음악기능을 탑재한 깜찍한 초소형 휴대폰 ‘워크맨 폰 엑스미니(Walkman Phone, Xmini)’를 새로 추가, 12월 하순부터 발매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 에릭슨(Sony Ericsson)사가 제조한 워크맨 폰 엑스미니는 음악을 생활의 일부로 여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존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없었던 독특한 음악기능을 제공한다.


휴대폰 본체의 표면은 최소한의 디자인만을 채택, 흔한 휴대폰느낌을 배제했으며, 44mm×75mm×18mm에 불과한 압도적인 초소형 사이즈로 본체 색상에 어울리는 목걸이와 함께 패션 아이템의 하나로 활용할 수 있는 색다른 뮤직스타일을 제안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슈퍼 콤팩트 휴대폰이지만 au에서 제공하는 ‘EZ 음악전곡 다운로드서비스’에서 내려 받은 음악을 약 2,300곡이나 저장할 수 있는 4GB의 대용량 메모리가 내장되어 있다. 또한 원음을 충실히 재현시켜주는 깨끗한 음질을 목표로 소니사의 고음질기술인 ‘클리어 오디오 테크놀로지’를 채용하는 등 본격적인 음악기능을 탑재했다. 한편, 슬라이드 상부에는 터치센서 키를 채용, 본체를 닫은 채로도 음악재생 기능을 직감적으로 조작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또한 작지만 누르기 편한 하드 키와 고감도 마이크를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불어, 2008년 12월 하순부터 개시되는 EZ'착신음 플러스 서비스에도 대응한다. AAC 320Kbps의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 보다 고음질로 음악을 감상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이다.


출처 http://www.au.kddi.com/seihin/ichiran/cdma1x_win/xmini/index.html#headerAre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