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P3/멀티미디어

무선 헤드폰처럼 보이는, 산코(Thanko) 버터플라이(ButterFLY)’ FMP3 플레이어,MP3플레이어와 FM튜너가 내장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선 헤드폰처럼 보이는, 산코(Thanko) 버터플라이(ButterFLY)’ FMP3 플레이어,MP3플레이어와 FM튜너가 내장

산코(Thanko)사가 야심차게 새로 선보인 ‘버터플라이(ButterFLY)’ FMP3 플레이어는 얼핏 보기엔 흔한 무선 헤드폰처럼 보이지만, 아담한 소형 디자인과 달리 그 속에는 MP3플레이어와 FM튜너가 내장되어 있는 FMP3 플레이어이다.


‘버터플라이(ButterFLY)’ FMP3플레이어는 2GB의 플래시 메모리가 제공되어 선별해 저장한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반복되는 음악이 지겨울 때에는 FM라디오로 전환해 실감나는 방송을 청취할 수 있다.


FM라디오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고 해서 조작방법이 복잡한 것도 아니다. 왼쪽 귀부에 MP3플레이어와 FM라디오를 선택할 수 있는 스위치가 부착되어 있어 간단하게 기능을 전환시킬 수 있다. MP3플레이어는 기존 버터플라이2 모델과 동일하게 오른쪽에 위치한 버튼으로 제어할 수 있다. 버튼을 누르면 바로 곡이 재생된다. 라디오도 마찬가지로 왼쪽에 위치한 RUN버튼을 눌러 자동선곡하거나 다이얼식으로 볼륨을 제어할 수 있다.


USB 케이블 연결로 음악파일을 전송할 수 있으며, 그 외에 엑셀, 워드, 이미지 등과 같은 데이터 전송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3.7V의 재충전 가능한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건전지를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배터리 완충 시에는 연속 3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버터플라이 FMP3플레이어의 무게는 60그램이며, 판매가격은 4,980엔이다.


출처 http://www.fareastgizmos.com/mp3/thanko_butterfly_fmp3_player.ph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