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P3/멀티미디어

소니(Sony) 데스크탑 스피커 시스템

반응형
노트북 오디오 성능을 강화시키고자 하는 컴퓨터 사용자라면 품질과 디자인의 우수성이 강력하게 결합된 차세대 소니(Sony) 데스크톱 스피커 시스템을 주목해야 할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데스크탑 스피커 SRS-D25는 새로운 모델로서 필수 기능을 완벽하게 갖추었다. 즉, 크기는 소형이지만 강력한 성능을 지닌 2.1 배열로 이뤄져, 전체 25W의 깨끗하고 선명한 음질을 제공한다. 따라서 음악과 영화 사운드트랙, 게임을 위한 이상적인 스피커라 하겠다.


독특한 모자상자 모양의 서브 우퍼(sub-woofer)가 특징이고 도회적인 검정, 고급스러운 핑크, 강렬한 빨강, 순백의 흰색 중에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따라서 사용자는 현재 갖고 있는 노트북과 PC 등의 외형과 가장 잘 어울리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색상을 자유롭게 고를 수 있다.


또한, PC와 휴대용 기기에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내장형 컨트롤과 듀얼 입력 기능이 가능하므로 완벽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내부 마그네틱 차단막이 설치되어 컴퓨터와 화면에서 생기는 소음을 제거하여 깨끗하고 생생한 그대로의 소리를 보장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와는 대조적으로, 혁신적인 디자인의 SRS-M50MP3 플레이어와 노트북 사용자에게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한다. 5W로 된 두 개의 스테레오 배열로 이루어진 SRS-M50은 초소형이며 무게도 0.27kg밖에 나가지 않는다. 스피커를 꽂은 상태로 편안하게 휴대를 하거나 케이블과 플러그 사용을 위한 통합 스토로지 기능을 모두 제공하므로 그야말로 똑똑한 디자인이라 할 수 있다.


SRS-M50은 크기는 작지만 충분한 볼륨과 흔들림 없는 베이스를 만들어내며, 강조되는 특징은 세련된 검정과 고급스러운 핑크, 순백의 흰색 중에서 고를 수 있다는 점이다.


동력 공급원은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고, 스피커 장치 안에 3개의 AAA 사이즈 배터리를 넣을 수 있으므로 어디든지 원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출처 http://presscentre.sony.eu/Content/Detail.asp?ReleaseID=310&NewsAreaID=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