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NEC, 터치패널을 채용 세 가지 스타일로 변신,‘도코모 프라임 시리즈 N-01A’ 핸드폰

반응형
NEC,  터치패널을 채용 세 가지 스타일로 변신,‘도코모 프라임 시리즈  N-01A’ 핸드폰
사용자 삽입 이미지

NEC사가 터치패널을 채용해 세 가지 스타일로 변신,
다채로운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신감각의 휴대폰,
‘도코모 프라임 시리즈  N-01A’를 11월 21일 출시


NEC N-01A는 854 x 480 해상도의 3.2인치 터치패널, 5.2MP 카메라, HSDPA접속 기능이 특징이다. 그러나 무엇보다 눈에 띄는 특징은 바로 그 디자인으로 터치 스타일(Touch Style), 쉐어 스타일(Share Style), 커뮤니케이션 스타일(Communication Style)의 각기 다른 세 가지의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다는 것이다.


터치 스타일에서는 원세그(일본지상파DMB), 카메라 등을 터치패널로 조작할 수 있으며, 쉐어 스타일에서는 풀 브라우저나 동영상 재생에 최적인 가로회면과 10개의 키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커뮤니케이션 스타일로는 메일이나 i모드 이용 시에 기존의 폴더타입과 동일한 사용법으로 이용할 수 있다.


터치스타일로 원세그를 시청하는 도중, 메일이 수신되면 쉐어스타일로 변경시키는 것만으로 원세그와 메일로 분할된 두 화면이 자동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10개의 키로 수월하게 메일을 입력, 답신할 수 있다.


3.2인치의 대형 터치스크린 액정 상에는 카메라, 원세그, 뮤직플레이어 등의 아이콘이 표시되어 간단히 아이콘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기능을 선택, 실행시킬 수 있다.


또한 SRS사의 신기술 ‘SRS 투르미디어 탑재’로 깨끗한 중고음과 강력한 중저음을 구현한다. 스포츠, 드라마, 영화 등 각 장르에 어울리는 영상, 음성효과를 설정할 수도 있다.


출처 http://www.nec.co.jp/press/ja/0811/1802.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