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LG전자, 고글 디자인의 핸드폰 'LG-SH460' 출시

반응형
LG전자, 고글 디자인의 핸드폰  'LG-SH460' 출시
겨울철 스키시즌 겨냥 고글 컨셉을 적용한 심플한 디자인 구현
전자사전 핫키 배치, 강력한 영어사전 채택
- '영어따라잡기 배경 화면' 등 영어학습 기능 강화
블랙, 화이트, 체리핑크 3가지 색상으로 SKT를 통해 출시

LG전자(066570, 대표 南鏞, www.lge.co.kr)가 스키, 스노우보드 시즌에 맞춰 고글 디자인의 'LG-SH460'을 17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겨울철 스포츠인 스키와 스노우보드 패션 아이템인 '고글'의 컨셉을 적용, 매끄러운 곡선 디자인에 거울 같은 외부 LCD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SH460은 20-30대 직장인과 학생을 겨냥, 전자사전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영한사전 22만 단어, 한영사전 11만 단어와 세계적인 영영사전 콜린스 사전의 영영 4만1천 표제어를 검색할 수 있으며, 검색한 영어단어의 발음도 들을 수 있다.

또, 숙어, 예문 검색은 물론, 자주 쓰는 영어회화표현, 최신 경제 용어를 포함한 비즈니스 사전 등 유용한 기능도 갖추고 있다.

특히, 키패드 상단에 전자사전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핫키를 배치해 사용이 편리하며, 다양한 영어표현을 대기화면에 띄워놓고 공부할 수 있는 '영어 따라잡기' 기능을 지원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200만 화소 카메라, 모바일 뱅킹, 교통 카드, 155개국 로밍 기능 블루투스 2.0 등 첨단 기능을 갖추고 있다.

LG-SH460은 SK텔레콤을 통해 블랙, 화이트, 체리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0만원 대 초반이다.


출처 : LG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