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섯 개의 기기를 한꺼번에 충전할 수 있는 차지팟(Chargepod), 블루투스 휴대폰, PDA, VoIP 제품 및 컴퓨터에 사용할 수 있는 드래곤(Dragon) V2 헤드셋의 성공적인 출시로 모바일 가전기기 업계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한 칼포드(Callpod)사가 오늘 포닉스(Phoenix)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시스템(MCS)을 발표했다.


다재다능한 포닉스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은 끊김 없는 깨끗한 핸즈프리 통신을 제공한다. 포닉스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이용하면, 헤드셋을 착용한 다섯 명의 사용자들이 300,000 평방피트 이상의 공간에서 전이중 방식(full duplex)으로 서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사무실, 창고, 야외지역, 전략적 장소 등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은 완벽한 기동성을 제공한다. 내장된 리튬이온 배터리는 최대 8시간의 통화시간, 120시간의 대기시간을 제공한다.


포닉스에는 총 다섯 개의 헤드셋을 연결할 수 있으며, 휴대폰 혹은 스카이프로 헤드셋 착용자들 간 PTT(일대다통화, push-to-talk) 무전통신을 즐길 수도 있다. 각 채널의 잡음을 제거, 전이중 음성경로 방식으로 블루투스가 가능한 헤드셋, 전화기, 컴퓨터와 호환된다.


출처 http://callpod.com/products/dragon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