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적인 디지털 카메라 선도 기업인 산요전기의 한국 현지법인 산요세일즈앤마케팅코리아(대표이사 니시베 스구루, 이하 산요코리아)는 금일, 720p의 화질을 구현하는 HD 디지털 무비 카메라 작티 VPC-HD800 신제품을 발표했다.

VPC-HD800은 지난해 출시되어 큰 호응을 얻었던 VPC-HD700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1/2.5인치 800만 화소 CMOS 센서를 장착, 정지 화상 촬영 성능을 한층 강화했다.

우수한 고해상도 HD 동영상 촬영 기능 지원으로 각광받아 온 산요의 디지털 무비 카메라 작티 HD 라인업의 최신 제품인 VPC-HD800은 새롭게 독자적 ‘3차원 디지털 노이즈 축소 (3-Dimensional Digital Noise Reduction, 3DDNR)’ 기능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시시각각 변동하는 랜덤 노이즈를 현저히 감소시켜 더욱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 및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높은 압축률의 MPEG-4 AVC/H.264 영상 포맷을 채택하였고 1,280 x 720 해상도에서 30fps, 640 x 480 해상도에서는 60fps에 이르는 고화질 HD 동영상 촬영 기능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VPC-HD800은 새롭게 개발된 초정밀 얼굴 인식 기능을 지원하여, 더욱 선명하고 편리한 동영상 및 정지화상 촬영 가능을 가능하게 한다. 기존 모델에 비해 5배의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 더욱 정확하고 세밀한 얼굴 인식 기능을 구현하며, 정지 사진은 물론, 동영상 촬영 시에도 피사체가 움직이는 동안 실시간으로 사람의 얼굴(피사체)을 추적하여 정확한 초점으로 피사체 중심의 촬영을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떨림 방지 기능 및 세밀한 설정이 가능한 수동 모드를 지원하며, 연속 250장의 사진촬영 및 90분의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장시간 사용 가능 배터리를 탑재하였다.

산요코리아의 김지웅 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작티 VPC-HD800은 작티 브랜드 특유의 작고 슬림하면서도 사용하기에 편안한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으며, 독자적 ‘3차원 디지털 노이즈 축소’ 기술을 접목하여 성능을 한층 높여 깨끗하고 생생한 촬영을 가능하도록 하였다”며 “더욱 쉽고 편리한 기능으로 고품질의 동영상과 정지 화상 촬영을 한번에 모두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리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산요코리아는 VPC-HD800의 출시와 함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와 다음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 ‘Xactizen’s Creative Contents(XCC)’와 ‘Sanyo Xacti Club(SXC)’을 중심으로 진행 중에 있으며, 응모자중 9명을 선발하여 제품에 대한 리뷰를 진행하게 한 후, 3명의 최우수자 에게는 VPC-HD800을 각각 1대씩 무상 증정하며, 그 외 6명의 참여 리뷰어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선정된 우수 리뷰는 산요 홈페이지(www.sanyokorea.co.kr)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오는 10월 13일 공개된다. 

모델번호 VPC-HD800
제품명 디지털 무비 카메라
색 골드 / 핑크 / 블랙
판매일 10월 1일
판매가 548,000원
월 생산량 5,000대

(제품문의: 산요 고객센터 1644-3423)

사진설명: 산요 작티 VPC-HD800


뉴스출처: 산요세일즈앤마케팅코리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