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노트북

트랜센드의 8GB V95C - 패션과 플래시드라이브의 만남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9. 23. 11:02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편하게 문서나 음악 파일 등을 저장할 수 있는 플래시메모리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디자인과 기능이 점차 다양해지고 있다. 소비자들이 휴대용 스토리지 제품을 선택할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보다도 넉넉한 용량과 개인의 취향을 반영하는 세련된 디자인일 것이다. 이러한 면에서 블랙과 크롬, 크리스털로 장식된 8GB의 V95C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만하다.


플래시메모리 제품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트랜센드(Transcend)는 초소형 USB 플래시드라이브 '제트플래시(JetFlash) V95C'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용량이 8GB에 달하기 때문에 개인 파일, 음악, 디지털 사진, 영화 등을 넣고도 학교 숙제나 회사 서류 등을 저장할 수 있는 여유가 있다. 


‘크리스털라이즈드(CRYSTALLIZED) - 스와로브스키 엘르먼츠(Swarovski Elements)'와 협력해 만들어진 클래식한 디자인의 이 드라이브는 고급스러운 크롬 케이스, 안으로 접어 넣을 수 있는 USB 커넥터, 로즈커트(rose-cut) 크리스털, 세련됨을 더해주는 반짝이는 검정색 패널 등이 특징이다.


패션과 기술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룬 이 플래시메모리는 스타일도 뛰어나지만 성능 면에서도 뒤처지지 않는다. 엘리트 소프트웨어는 V95C를 열쇠처럼 사용해 자동으로 웹 사이트 계정에 로그인할 수 있도록 해주며, 인터넷 즐겨찾기와 모바일 이메일 기능을 갖춘 컴퓨터를 통해 즐겨찾기에 등록된 웹 페이지를 서핑하고 이메일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해준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는 트랜센드로부터 평생 보증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출처 http://www.transcendus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