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P3/멀티미디어

가상공간 체험!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비디오 아이웨어(iWear) AV310 와이드스크린!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다 크고 실감나는 가상공간 체험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비디오 아이웨어(Video Eyewear)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미국의 뷰직스(Vuzix)가 조만간 시장에 출시할 아이웨어(iWear) AV310 와이드스크린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제품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AV310은 최초로 16:9 비율의 와이드 영상을 제공해주며, 이를 착용하고 있으면 마치 집 안에서 홈씨어터를 통해 대형 영상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된다.


제품을 착용하면 9피트 정도의 거리에서 52인치 크기의 스크린을 보는 정도로 가상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AA 사이즈 크기의 배터리 하나로 5시간을 연속하여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장시간 사용에도 눈의 피로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자동 포커스 조절기능이 있으며, 이어폰과 안경 브리지의 높낮이 등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NTSC 방식과 PAL 방식의 기기 모두와 호환이 가능하다. 구체적으로는 모든 아이팟 제품과 포터블 영상기기, 비디오카메라, 휴대전화, 게임기기, 디지털 카메라와 DVD 플레이어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비디오 아이웨어 제품중 가장 최신 버전이며, 또한 최초로 와이드스크린을 제공하는 뷰직스의 AV310은 이동중에 포터블기기의 영상을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다.


출처  http://www.vuzix.com/iwear/products_av310w.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