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노트북

스위스 다기능 칼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USB 플래시 드라이브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위스 다기능 칼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USB가 새로이 출시되었다. PQI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Intelligent Drive) i828은 용량 추가 기능과 편리한 저장능력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는 처음으로 도입된 용량추가 기능은 기존의 i828(s)를 사용하거나 구매하여 묶음으로써 편리하게 용량을 추가할 수 있다.


기존의 USB 플래시 드라이브 디자인에서 벗어난 i828은 독특한 초소형 사이즈를 자랑한다. 실버, 로얄 블루 및 레드 등 세 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탄소 소재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선명하고 밝은 느낌을 준다.


PQI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i828은 PQI의 인텔리전트 스틱 인터페이스 (USB 1.1 /2.0과 호환 가능)를 사용하며, 초소형 디자인을 위해 특수 COB 공정을 사용하여 제작되었다. 또한 방수기능을 갖추었을 뿐 아니라 먼지에도 강하다고 한다.


단일 혹은 3개 패키지로 구매 가능하며 1~4 GB 모델 중에 선택 가능하다. 서로 묶어 쓸 수 있기 때문에 저장 용량을 원하는 데로 확장 가능하다. 또한 크기가 작으므로 휴대폰 고리로 들고 다닐 때도 편리하다.


출처http://www.pqi.com.tw/product2.asp?oid=163&cate1=163&proid=36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