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비디오

PC 없이도 사진을 편집하고 저장,스냅 앤 룩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9. 9. 21:07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지털카메라가 일상화된 요즘 PC 없이도 사진을 편집하고 저장할 수 있다면 얼마나 간편할까? 미국 산업디자인협회(IDSA)에서 발표한 올해의 디자인 수상작 중에서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를 담은 제품, ‘스냅 앤 룩(Snap and Look)’이 동상에 선정되었다.


스냅 앤 룩은 디지털 사진을 위한 시스템으로 컴퓨터 없이도 디지털 사진의 모든 이점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스냅 앤 룩은 디지털 카메라와 포토 뷰어 도킹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는 두 개의 날씬한 유선형의 기기로 사진을 촬영하고 확인하며, 편집하거나 저장하는 등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카메라와 사진뷰어 도킹 스테이션은 강화된 멀티코어 케이블로 서로 연결된 두 개의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석은 중심을 조절해 바르게 정렬되도록 한다. 카메라 환경설정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이를 테면,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스크린과 렌즈 보호를 위해 뒤집어놓을 수 있다.


카메라를 도킹시켜 사진 저장, 전송, 확인, 편집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멀티터치 인터페이스로 사진을 뒤집거나 조작하고 편집할 수 있다.


출처 http://images.businessweek.com/ss/08/07/0717_idea_winners/193.ht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