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카/비디오

캐논, 아담한 포토프린터 ‘셀피 ES3 및 ES30’ 발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지털 영상분야의 선도업체인
캐논(Canon)사가 아담하고 사용이 편리한 포토프린터 셀피(SELPHY) 라인에 새로운 두 모델, 셀피 ES3과 셀피 ES30을 추가로 발표했다.


새로 선보이는 셀피 ES3 모델은 1GB의 내장 플래시메모리를 특징으로 프린터에 직접 사진을 저장해 가족 혹은 친구들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따라서 매번 메모리카드에 저장된 이미지를 업로드 하던 번거로움이 사라졌으며, 최대 1000장까지 사진을 인쇄할 수 있다.


또한 한층 다양해진 프레임, 클립아트, 캘린더 기능을 사용해 개성껏 사진을 꾸밀 수도 있다. 셀피 ES3 모델에서는 총 47개의 프레임과 28개의 클립아트가 제공되며, 셀피 ES30 모델에서는 18개의 프레임과 10개의 클립아트를 이 용할 수 있다. 캘린더 기능에서 제공하는 레이아웃도 총 12개로 증가했으며, 여섯 개의 다양한 타입의 배경색상도 선택할 수 있다.


캐논 셀피 ES3 모델에는 3.5인치 대형 LCD가 장착되어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며, 셀피 ES30모델은 3.0인치의 고해상도의 LCD 모니터가 탑재해 수평 및 수직방향으로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최적화 기능은 자동으로 노출, 밝기, 명함, 선명도를 조정해주며 최상의 화질로 사진이 인쇄되도록 한다.
 

이 두 제품은 휴대성을 고려해 설계되어 새롭게 핸들을 장착, 방과 방 사이의 운반을 보다 편리하게 해준다. 또한 전원 어댑터가 프린터 본체에 내장되어 있어 프린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오로지 전원케이블만 접속시키면 된다.


기존 셀피 모델과 같이 잉크와 종이가 통합된 일체형 카트리지로 새로운 출시된 ‘금/은 이지 포토 팩(Easy Photo Packs)’를 사용,  금빛 및 은빛 인쇄가 가능하다. 콤팩트 플래시에서 마이크로SD 카드에 이르는 다양한 15개 타입의 메모리카드에 대응하며 어댑터 없이도 장착할 수 있다. 또한 픽브릿지 지원으로 카메라에 다이렉트 접속, 사진을 출력할 수 있다.


셀피 ES3 콤팩트 포토 프린터의 가격은 199.99달러이며, 셀피 ES30는 149.992달러이다.


출처 http://www.usa.canon.com/templatedata/pressrelease/20080826_selphy_esseries.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