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카/비디오

사진을 깜찍한 엽서로 편집할 수 있는 카시오의 포토 프린터

반응형

디지털 카메라의 보급이 일반화되어 사진작가가 아닌 사람들도 고성능의 카메라를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요즘 더불어 호황을 누리는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포토프린터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와 같은 추세를 이용하고 보다 작고 귀여운 모양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일본의 카시오(Casio)는 기존의 포토프린터 기능에 몇 가지 색다른 기능을 추가해 깜찍한 디자인의 PCP-1200모델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우선 PCP-1200은 7인치 크기의 와이드 터치 스크린과 키보드가 장착되어 있어 엽서크기로 사진을 출력할 때 자신만의 개성을 표할 수 있는 문구를 삽입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문구를 삽입하는 것 외에도 하트나 별 모양 등 60개 이상의 도장이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어 보다 아기자기한 사진으로 편집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카메라 뿐만 아니라 휴대전화기나 메모리 카드에 있는 사진들도 쉽게 출력할 수 있다.

  

생일이나 연말연시에 카드를 보낼 일이 있을 때 PCP-1200을 이용한여 자신이 넣고 싶은 문구를 삽입하고 깜찍한 스탬프로 엽서를 마무리하여 세상에서 하나뿐인 카드를 만들어 보내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편집기능 외에 호환성에서도 PCP-1200은 기존의 제품을 월등히 뛰어넘는다. 기본적으로 CF 메모리, 메모리스틱 프로/듀오/프로듀오, xD 픽쳐 카드, SDHC/SD 메모리 카드, MMC와 호환이 가능하며 옵션으로 제공되는 어댑터를 장착하면 미니 SDHC/SD 메모리카드, 마이크로 SDHC/SD 메모리카드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제품의 크기는 251 × 130 × 151mm로 제품 컨셉에 맞는 아담하고 깜찍한 형태이며 무게는 약 2.3kg정도이다. PCP-1200은 55,000옌($500)정도의 가격으로 일본에서 우선 출시될 예정이다.


출처  http://www.casio.co.jp/release/2008/pcp1200_250.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