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노트북

아이 노크- 메시지 수신 여부를 알려주는 깜찍한 알림이!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날 컴퓨터 세대들에게 MSN, 스카이프, 네이트온, 야후 등과 같은 인터넷 메신저는 휴대폰 못지않은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일상을 컴퓨터를 켜고 메신저에 로그인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무료라는 기치를 걸고 폭넓게 보급된 인터넷 메신저도 단점은 존재한다. 누군가가 로그인할 때까지 혹은 그리고 메시지를 보내고 답신이 올 때까지 컴퓨터 앞에 대기한 채로 기다려야 한다는 점이다.


바로 이 점에 기인해 스타이센(Stysen)사는 수신 받는 메시지와 이메일을 시청각적인 효과로 공지해 사용자가 컴퓨터에 메여있지 않아도 되는 ‘아이-노크( i-Knock)를 출시했다.


아이노크는 특정인이 로그인하거나 메시지를 받았을 경우 측면에 위치한 LED 조명등이 반짝이며, 망치로 머리를 치는 동작을 취하면서, 내장된 스피커로 소리를 내어 공지해주는 ‘펀(Fun)' 아이템이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유명 메신저 프로그램과 자동으로 연동되기 때문에 USB로 PC에 연결하기만 하면 된다. 또한 사용자가 직접 제작한 MP3 경고음으로 꾸밀 수 있으며‘ 총 2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표정의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출처 http://www.stysen.com/eng/product/product.asp?main_id=14&sub_id=4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