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노트북주변기기,마우스,키보드

필립스와 스와로브스키의 2008 뉴 액티브 크리스털 컬렉션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필립스와 스와로브스키는 패셔너블한 라이프스타일 테크놀러지 액세서리인 2008 뉴 액티브 크리스털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뉴 컬렉션은 블루투스 헤드셋과 3가지의 USB 메모리키를 포함한 새로운 액세서리에 관한 재미있는 컬렉션입니다. 이 제품들은 완벽함을 추구하며 섬세하게 세공되어 눈부신 미학과 뛰어난 기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 속의 멋진 라이프 스타일 액세서리


현대적 기술로 트렌디한 주얼리를 만들다

블루투스를 사용하세요? 멋진 헤드셋이 달린 핸즈프리 이동통신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매우 모던하고 빛나는 이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어디서나 편리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통화하세요.

이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패셔너블한 펜던트 안에 숨어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예술적인 기술이 만나 이번 시즌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유행을 이끌 해피 라우라(Happy Laura)와 노티 레이몬드(Naughty Raymond) 로봇이 당신의 좋은 친구가 될 것입니다. 귀여우면서도 힙(hip)한 이 USB 메모리 키는 2GB로 용량이 늘어 2,000장의 사진과 500곡의 음악까지 저장 가능합니다. 가방이나 펜던트에 사랑스러운 작은 로봇을 걸어준다면 열광적인 유행을 일으킬 겁니다.

미래적인 디자인의 문 크롬(Moon Chrome)과 문(Moon) 펜던트는 USB 메모리 키의 우아한 버전입니다. 특별 설명: I-스틱 메모리를 빼기 위한 버튼은 멋진 크리스털 차톤(chaton)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삶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새로운 액티브 크리스털의 세계를 경험하세요

출처<스와로브스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