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자동차관련

마쯔다의 바람의 무늬를 살린 콘셉트카 ‘카자마이’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7. 19. 11:33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8월말 모스코바 국제 자동차 박람회에서 소개될 컴팩트한 스포츠 크로스오버 컨셉트 자동차, ‘카자마이(Mazda Kazamai)’은 기존 ‘나가레(Nagare)’의 흐르는 듯한 디자인에 공기역학적 특징을 결합해 한 단계 진화한 제품이다. 바람이 부는 느낌을 살려 패널 라인을 장착해 가벼워 보이는 느낌이 강조됐다.


카자마이는 일본어로 ‘소용돌이’란 뜻이며, 스타일리쉬한 컴팩트 크로스오버의 강력하지만, 민첩한 이미지를 표현한다.


굵은 5포인트 그릴(grille), 강조된 정면 휠 아치 그리고 세련된 루프 라인은 대형 22인치 휠과 결합되어, 소비자에게 감성적으로 어필할 전망이다.


마쯔다 카자마이의 4륜 구동 자동차에는 차세대 직접 주입 엔진과 최근 개발된 트랜스미션이 사용될 예정이다.


제품 콘셉트는 마쯔다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장기적인 기술 개발 비전, ‘Sustainable Zoom-zoom'에 해당하며, 스포티한 운전의 즐거움과 뛰어난 환경 그리고 안전 성능 사이의 균형을 의미한다. 모스코바 국제 자동차 박람회 출품용으로 개발되는 이 제품은 향후 마쯔다의 컴팩트 크로스오버 개발 방향을 제시해주는 제품이 될 것이다.


출처http://www.mazda.co.jp/corporate/publicity/release/2008/200807/080715.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