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스카이, LGT OZ 전용폰 IM-S340L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웹서핑 가능한 OZ(오즈) 전용폰...'010' 번호변경 없이 언제 어디서나 PC에서와 같이 인터넷 웹서핑, 이메일을 휴대폰에서 이용
2.4인치 LCD, MP3 플레이어, 전자사전, 문서뷰어 등 다양한 기능 탑재

스카이(www.isky.co.kr, 대표 박병엽)는 '010'으로의 번호변경 없이 LG텔레콤의 웹서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OZ폰(IM-S340L)'을 이번 주 본격 출시한다.

스카이 'IM-S340L'은 EVDO를 채용하고 있어, '010'으로 번호변경 필요 없이 기존 사용번호 그대로 휴대폰을 통한 웹서핑과 이메일 등 LG텔레콤의 'OZ(오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은행업무, 신용카드, 증권거래 등 모바일 금융 서비스가 가능한 '뱅크온'과 '뮤직온', '오늘은?' 서비스를 지원한다.

스카이 'IM-S340L'은 전면 방향키와 키패드에 간결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사용성과 심플함이 조화된 디자인을 구현하였다. 2.4인치 LCD를 적용하여 웹서핑과 이메일 서비스 이용시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 130만 화소 카메라, MP3 플레이어, 전자사전, 문서뷰어 기능을 지원한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코발트 블루 세가지이며, 가격은 30만원대 중반이다.

한편 'OZ(오즈)' 서비스는 휴대폰으로 PC에서와 같이 웹서핑과 이메일 등 인터넷을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LG텔레콤의 데이터 서비스이다.

웹서핑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사이트를 PC 화면에서와 같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이메일 서비스는 기존 웹메일에서 쓰는 이메일 계정을 휴대폰에 등록하여 메일 수발신을 할 수 있다. LG텔레콤 'OZ 무한자유 요금제'에 가입하면 월 6천원에 1GB((약 2000∼4000 웹페이지)까지 웹서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출처 : 팬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