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국내 출시 임박 LG 시크릿폰, 유럽서 돌풍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내 출시 임박 LG 시크릿폰, 유럽서 돌풍
국내 출시 임박 LG 시크릿폰, 유럽서 돌풍


n  영국 등 유럽 4개국 출시 2주 만에 판매량 20만대 넘어서

n  同 기간 초콜릿폰(10만대), 샤인폰(12만대)의 초기 판매 기록 추월

n  이달 1일부터 유럽 20개국서 시크릿폰 TV광고 일제히 시작, 본격적 마케팅 나서

n  국내에는 이달 말 이동통신 3사 통해 동시 출시 계획



이달 말 국내 시장에 출시 예정인 LG전자의 블랙라벨 시리즈 3탄 시크릿폰이 유럽에서 초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 

LG전자(대표 南鏞 / www.lge.co.kr)는 5월말 영국 등 유럽 4개국에 본격 시판된‘시크릿(모델명:LG-KF750)’이 2주 만에 판매량 20만대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같은 기간 블랙라벨 시리즈 1탄 초콜릿폰(10만대)과 2탄 샤인폰(12만대)의 초기 판매 기록보다  두 배 가까이 많은 것.

시크릿폰은 지난 4월말 영국에서 최초로 공개된 이후, 지난달 24일부터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이탈리아 등 유럽 4개국에서 판매가 시작됐다.

탄소섬유 등 신소재를 적용한 견고한 디자인과, 500만 화소 카메라를 장착한 휴대폰 가운데 가장 얇은 제품(11.8mm)이라는 점이 유럽에서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G전자는 유럽 주요 이동통신사인 보다폰, 오렌지, 티모바일, 오투(O2)에 모두 시크릿폰을 공급한 데 이어, 이달 말까지 유럽 전역으로 출시 국가를 확대해 판매량을 대폭 늘릴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이달 1일부터는 유럽 20여 개국에서 일제히 시크릿폰 TV 광고를 시작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국내 시장에는 이달 말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일제히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미국의 경제주간지 비즈니스위크는 지난달 ‘올해의 우수작은 LG 시크릿’이라며 ‘날렵한 외관을 지닌 동시에 탄소 섬유와 강화 유리로 견고함을 잃지 않은 제품’이라고 호평했다.

또, 영국의 유력지인 모바일 초이스(Mobile Choice)는 최근 ‘시크릿폰은올해 출시된 휴대폰 가운데 가장 익사이팅한 제품’이라고 평가하기도 했다.

LG전자 마창민 MC마케팅전략팀장은 “출시 전부터 전 세계 바이어들로부터 시크릿에 대한 호평과 구매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