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노트북

삼보, 저소음 이글레이크 슬림PC ‘드림시스TD’ 출시

반응형

삼보컴퓨터(www.trigem.co.kr 대표 김영민)는 인텔 최신 G45 칩셋(코드명: 이글레이크)과 45나노 공정 코어2쿼드 프로세서를 탑재, 탁월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수행하는 저소음 슬림 PC ‘드림시스TD’를 출시, 고급형 데스크톱 PC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고해상도 동영상 하드웨어서 직접 지원, 멀티미디어 기능 최적화
펜린 CPU, 별도 그래픽 카드 탑재로 어려운 작업도 쉽게 수행

고난이도 멀티미디어 기능에 특화된 인텔 최신 G45 칩셋(코드명: 이글레이크)을 탑재한 ‘드림시스TD’ 는 HD급 동영상 코덱을 하드웨어에서 직접 지원하기 때문에 다른 작업이나 PC 속도에 지장을 주는 일이 없이 원활한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다.
45나노 공정(코드명 펜린)으로 제작된 인텔 코어2쿼드 프로세서를 탑재, PC 부팅 속도나 데이터 처리 속도 면에서 월등하고 강력한 멀티태스킹 기능을 제공한다. 최신 그래픽 카드를 별도로 탑재, 생생한 화질을 구현하며 3D 작업, 게임 등에 특화됐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신 냉각 기술과 실용 디자인 시너지로 저소음 웰빙 PC 구현
새로운 컨셉의 젠스타일 케이스로 명품 디자인 강조
별도 제작된 히트 씽크 및 CPU 전용 팬, 내부 공기 순환 설계 등의 최신 냉각 방식을 채택, 고성능 대비 소음이 적은 ‘드림시스TD’는 PC 케이스 옆면에 일반적인 공기배출구 대신 특수 설계한 에어 벤트(Air Vent)를 적용, 미관을 살리는 동시에 열 배출 효율을 극대화 했다.

동양의 美를 강조한 젠스타일 블랙 칼라로 제작된 ‘드림시스TD’는 전원 스위치에 터치센서 버튼을 적용, 시각과 촉각을 동시에 만족한다. 슬라이드 방식의 광디스크 장치 도어를 적용, 개성을 추구했다. 특히 데스크톱 면적의 대부분을 차지하지만 밋밋해지기 쉬운 PC 옆면에도 정교한 헤어라인 무늬를 적용, 실내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한다.



500GB 하드디스크, 3GB 메모리 적용으로 넉넉한 사양 갖춰
17-in-1 멀티카드리더 탑재로 다양한 활용 가능
500GB 대용량 하드디스크를 기본 장착, 별도 백업 없이도 많은 파일을 저장할 수 있으며 추가 하드디스크 슬롯이 있어 서버급 저장 용량인 1TB(테라바이트)를 구현할 수 있다. 3GB 메모리로 데이터 처리 속도가 빠르고 윈도 비스타 운영 체제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CF카드 계열, 메모리스틱 계열, SD 카드 계열 등 17가지 저장장치를 PC와 바로 연결할 수 있는 멀티카드리더가 기본 장착돼 디지털카메라, MP3, PMP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와 호환이 가능하다.

삼보, 저소음 이글레이크 슬림PC ‘드림시스TD’ 가격/ 사양표

모델명

드림시스TDPH (ATD 827-PHRI0)

CPU

Intel® Core™2 Quad Processor Q9300 2.5GHz 

(FSB1333MHz, 6MB L2 Cache)

메모리

3072MB DDRII 667

HDD

500GB(S-ATA)

ODD

DVD Super Multi(S-ATA)

Graphic

GF8400GS 512MB

Network

1Gbps Lan

Interface (front)

17-in-1 멀티카드리더/ Head Phone(Speaker) / Mic

USB2.0×2

I/O 포트(rear)

USB2.0×4, DVI, Parallel, LAN

OS

Windows Vista Home Premium

가격

139 9천원(VAT포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