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막강한 쿼드 그래픽 솔루션으로 높은 그래픽사양 게임도 무리 없어
옵션으로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냉각시스템(H2C)으로 시스템 유지 뛰어나
가벼운 알루미늄의 냉각시스템 섀시와 에어쿨링 시스템 섀시로 디자인 차별화

세계 PC 선두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 델인터내셔널(www.dell.co.kr 대표 김인교, 이하 델코리아)이 게이머들을 위해 더욱 강력해진 고성능 프리미엄 데스크톱PC XPS 730을 출시하고 프리미엄 PC 시장 강화에 나섰다.

델의 고사양 게임 전용 데스크톱XPS 730은 인텔의 최신 프로세서 익스트림에디션 코어2 듀오 프로세서 QX9700(3.2CHz, 12MB L2Cache, 1600MHz FSB)를 탑재 했으며 표준 ATX마더보드와 인텔 프로세서를 위한 최상의 오버클럭 플랫폼인 엔비디아의 엔포스(nForce) 790i Ultra SLI 칩셋으로 고사양을 요구하는 최신게임에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쿼드GPU 그래픽 솔루션으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며 RAID를 지원하는 최대 4개의 하드드라이브로 한층 강화된 처리속도가 돋보인다. 최대 8GB 듀얼 채널 DDR3메모리까지 지원해 최고 1800MHz 속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옵션으로 ATI 라데온 HD 3870 X2 그래픽카드를 4가지 방식으로 지원하는 CrossFireXTM 드라이버를 선택할 수 있으며, SLI 기술이 지원되는 엔비디아 지포스 8800GT 그래픽 카드를 제공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였다.

신제품 XPS730은 라디에이터와 열전냉각(TEC)열 교환기를 탑재한 델 만의 독특한 하이브리드 냉각 시스템(H2C)으로 강화되어 프리미엄 PC를 진면목을 보여주었다. 델과 인텔, 델파이(Delphi) 및 쿨IT(CoolIT) 가 공동으로 개발했으며, ATX 마더보드에 맞게 새롭게 디자인 됐다.

하이브리드 냉각 시스템은 최대 부하를 실행할 때도 뜨거운 부분의 열을 감소시켜 주며, 추가된 차가운 칩셋이 온도를 낮춰 CPU의 처리 속도를 인위적으로 실제 성능보다 빠르게 보여주는 오버클로킹(overclocking) 능력을 발휘한다.

별도로 분리된 냉각 팬은 CPU의 냉각 시스템을 강화시켜주며,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을 시 소음을 제거해주는 다이나믹 스피드 컨트롤러도 탑재되어 쾌적한 PC사용 환경을 구현해 준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은 하이브리드 시스템(H2C)을 탑재하고 2.4mm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진 빅토리 레드, 스텔스 블루컬러의 두 모델과 에어쿨링 시스템을 갖춘 은색의 블러쉬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모델이 있다.

각각은 PC내부의 고성능 부품을 들여다 보수 있도록 X-뷰 사이드 패널을 설정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 할 때 쉽게 제거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XPS 730은 새로운 ESA(Enthusiast System Architecture) 지원하여 온도, 전기, 음향의 특성을 모니터링하고 조절하면서 실시간으로 완벽하게 PC성능을 관리할 수 있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190만원 대이며, 자세한 문의는 델코리아(www.dell.co.kr)로 하면 된다.

델코리아의 이신영부장은 "XPS730은 게임마니아층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고급스런 디자인을 자랑하며 델의 최신 기술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게임시장과 게임유저들의 증가에 따라 고사양과 뛰어난 디자인을 요구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 이라고 밝혔다.

=>클릭! 텔컴퓨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