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카/비디오

코닥 카메라에 상상이상의 새로운 필리핀을 담아라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코닥, 필리핀 관광청 및 야후와 함께 "코닥 사진 원정대" 프로젝트 진행
코닥 신제품 HD 디카와 함께 필리핀 제2의 세부를 발굴, 탐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제공

한국코닥(대표 안희균, www.kodak.co.kr)은 필리핀 관관청 및 야후코리아와 함께 필리핀의 숨겨진 여행지를 체험할 수 있는 '코닥 사진 원정대' 프로젝트에 참여할 원정대원 모집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코닥 사진 원정대'는 5명이 하나의 조로 구성되며, 총 4개 조 20명이 참여하게 된다. 선발된 원정대원들에게는 항공 및 숙식이 일체 제공되는 필리핀 4박 5일 출사 기회와 함께 코닥의 최신 HD 디지털카메라, 코닥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화권 200매 및 포토앨범을 선물로 제공한다.

원정대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5월 30일 까지 코닥 온라인, 야후, 필리핀 관광청 사이트를 방문하여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남기면 된다.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 2장을 함께 제출해야 하며, 지원서에 자신이 촬영한 사진이 있는 블로그나 미니홈피 URL을 기입하면 심사 시 참고하여 가산점을 부여한다.

코닥 원정대는 6월 25일부터 29일까지 4박 5일 간 수빅, 비콜, 바나우에, 팔라완과 같은 일반인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필리핀의 숨겨진 지역을 돌아보며, 이곳의 아름다운 풍경이나 여행포인트를 코닥의 최신 HD디카의 기능을 이용해 사진으로 찍어 널리 알리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원정대의 주 임무가 아름다운 필리핀의 알려지지 않은 관광명소를 탐방, 체험 후 사진으로 촬영하여 이를 자신의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통해 알리는 것이므로, 여행과 사진촬영에 관심이 깊고 블로그 활동이 활발한 사람들의 적극적인 지원이 기대된다.

지원서 작성시 코닥에서 최근 새로 출시한 이지쉐어 M1033과 7월 출시 예정인 Z1012IS 가운데 체험해 보고 싶은 카메라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원정대 지원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는 코닥의 프리미엄 인화 사이트인 코닥온라인의 1만원 무료 인화권을 증정한다.

이번 코닥원정대가 체험할 수 있는 코닥의 이지쉐어 Z1012IS와 이지쉐어 M1033은 1000만 화소를 탑재한 하이엔드디카와 컴팩트 디카로써 1280X720의 해상도로 HD동영상 촬영을 지원한다. 특히 CES2008에서 소개된 스마트캡처 촬영 모드를 장착하여 장면, 노출, 초점, ISO 자동 감지는 물론 코닥의 고유 기술인 퍼펙트터치 기능도 자동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까다로운 조작 없이도 최상의 사진을 얻을 수 있다.

'코닥 사진 원정대'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코닥온라인 홈페이지(www.kodakonline.co.kr)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4일 코닥온라인 및 야후코리아, 필리핀 관광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행사를 통해 소개될 필리핀은 수도인 마닐라나 아름다운 해변의 보라카이 및 여왕의 섬 세부와 같은 관광지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 곳이다. 특히, 이번에 '코닥 사진 원정대'는 화산온천으로 유명한 수빅, 활화산인 마욘산과 광할한 초원의 사슴농장을 체험할 수 있는 비콜 지역과 같이 아직 관광객의 발길이 닿지 않은 지역을 중심으로 평소 가보기 힘든 필리핀을 돌아보게 된다. 세계 8대 불가사의로 지정된 바나우에는 원주민들이 맨손과 천연공구를 이용해 산기슭부터 꼭대기까지 직접 깎아 만든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계단식 논이 있으며, 팔라완은 석회암 절벽 동굴 및 비교적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해상 절경이 천연 그대로 잘 보존되어 있어 마지막 비경이라고 불리는 지역이다.

한국코닥의 지용호 이사는 "이번 '코닥 사진 원정대'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코닥의 신제품 HD 디카 및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전혀 새로운 필리핀을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코닥 카메라의 HD동영상 촬영, 스마트 캡쳐, 퍼펙트 터치, 파노라마 기능 등을 이용해 직접 취재한 사진과 후기를 통해 필리핀과 코닥 카메라를 소개하는 홍보대사로써의 막중한 책임을 지닌다"며 "여행과 사진을 사랑하고 블로그 활동이 활발한 사람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클릭! 코닥온라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