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카/비디오

삼성테크윈, 디지털 노마드族을 위한 VLUU i100, i80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테크윈이 디지털 노마드族을 위한 디지털 카메라 VLUU i 시리즈의 2008년 두 번째 신제품으로 VLUU i100, i80 2종을 출시한다.

- 멀티 차징, 스마트 툴, MP3, PMP 등 멀티미디어 기능 All In One 카메라

VLUU i100과 i80은 USB 케이블 하나만으로 데이터 전송과 배터리 충전이 가능해 별도의 아답터가 필요없는 멀티 차징 기능으로 사용자에게 최적의 이동성을 보장한다. 여행, 출장 등 이동이 많으며 디지털 카메라를 이용해 일상 생활을 기록하고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즐기는 디지털 노마드(Digital Nomad: 신유목민) 소비자층에 최적인 디지털 카메라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리뷰 상태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사진을 선택하여 그에 맞게 촬영해 주는 Photo Style Selector, 원하는 부분 이외에는 흑백 톤으로 처리하는 Color Filter 등의 스마트 툴(Smart tools) 기능은 PC가 없는 환경에서도 다양하고 감성적인 사진을 연출할 수 있게 하여 촬영자의 창작 본능까지 만족시킨다.

또한 VLUU i100과 i80은 촬영은 기본이며, 디지털 캠코더, MP3 Player, PMP, 텍스트 뷰어, 보이스 레코더, 이동식 디스크 등 7가지의 알찬 멀티미디어 기능을 갖고 있어 멀티 차징, 스마트 툴(Smart tools) 기능과 함께 카메라에 대한 고정관념을 넘어 세상의 모든 즐거움을 손바닥 안에서 가능케 하는 자유 상상 디지털 카메라다.

-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 성능의 VLUU i100, i80

VLUU i100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1020만 화소, 광학 3배줌 이너 렌즈 방식을 탑재했다. 특히 이 제품은 총 4가지 컬러 매칭으로 구성된다. 실버 컬러를 기본으로 다크그레이, 브라운, 레드의 감각적인 투 톤 컬러 매칭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드러운 슬라이딩 도어 방식을 채택하여 슬라이딩 도어를 밀면 전원이 켜지며, 슬라이딩 도어를 닫으면 렌즈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강화된 화상 처리 기술을 통해 흔들림과 보정을 극대화했다. 삼성만의 독자적인 Dual IS(Dual Image Stabilization, OIS+DIS) 기술은 광학적인 보정 기능인 OIS와 디지털 보정 방법인 DIS를 동시에 적용하여 빛이 부족한 환경이나 흔들림이 있는 환경에서도 플래시나 삼각대 사용 없이 피사체를 또렷하게 포착한다. 얼굴인식 기능과 생동감 있는 플래쉬 애니메이션 GUI를 채택해 사용자 편리성도 향상시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820만 화소, 광학 3배줌 이너 렌즈를 채용한 VLUU i80은 슬라이드 오픈의 개성 있는 디자인에 깔끔한 컬러 구성이 돋보인다. 블랙과 실버 두 가지의 컬러는 현대인에 어울리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히 VLUU i80은 7.62cm(3인치) 와이드 LCD를 탑재, 촬영한 이미지를 섬세하고 시원하게 보여 줄 뿐만 아니라 강력한 파워 무비 동영상 기능, 셀프 촬영 보정 기능, 멀티 슬라이드 쇼 기능 등 멀티미디어 체험의 재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23만 화소의 고선명 Intelligent TFT LCD는 외부 환경에 따라 LCD 밝기를 자동 조절해 어느 곳에서나 최적의 가시성을 제공한다.

권장예상 소비자 가격은 VLUU i100이 378,000원, i80이 298,000원이다.


=>클릭! 인기디지털 카메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