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카/비디오

GS홈쇼핑, DSLR 카메라 '소니 알파300' 판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GS홈쇼핑은 쉽게 찍는 DSLR(디지털 일안 반사식) 카메라 ‘소니 알파300’을 판매한다.

DSLR카메라가 대중화돼 인기를 끌고 있지만 △뷰 파인더 만을 통해 촬영을 해야 하는 점 △상, 하의 다양한 앵글 촬영의 어려움 △컴팩트 카메라에 비해 어려운 조작감 등으로 인해 초심자들이 쉽게 접하지 못했다.

GS홈쇼핑은 4월 20일 오전 00:20분부터 60분 동안 보급형 DSLR 카메라 ‘소니 알파300K’(82만 9,000원)를 런칭하고 방송 중 400대를 한정 판매한다.

'알파300’은 DSLR을 처음 접하는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췄다. ‘퀵 라이브 뷰’를 채택해 카메라 바디 후면의LCD를 통해 촬영이 가능하고, 컴팩트 카메라와 같이 라이브 뷰 사용시에도 반셔터를 눌러 오토 포커스를 구동할 수 있다.

특히 '틸트 LCD’는 머리 위에서 아래로 촬영하는 경우나, 지면과 가까이 있는 곳에서 촬영하는 등 하이 앵글, 로우 앵글 촬영을 할 수 있다. 또한, 편안한 그립감과 효율적인 버튼 배치로 편리한 조작감을 제공한다.

'소니 알파300’은 1,020만 화소에 초당 3 연속 촬영을 지원한다. 또한, 9개의 측거점 자동포커스 모듈을 사용해 초점 검출 정확성을 높이고, 피사체의 급격한 노출 차이를 보정해주는 DRO(Dynamin Range Optimizer) 기능과 바디 내장 흔들림 보정 기능도 갖췄다.

촬영 시 3:2 비율의 촬영 뿐만 아니라 16:9 비율로도 가능해 가로로 긴 파노라마 효과를 표현하는 촬영 가능하다. ISO3200까지 지원해 고감도 지원이 가능하고, 어두운 실내 등에서 간편하게 쓸 수 있는 내장 플래시도 장착했다.

상품 구성은 17-80mm 번들렌즈를 포함한 알파300 세트와 UV필터, 크리닝 세트, 액정클리너, 사진 인화권 등이다.

GS홈쇼핑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GS이숍(www.gseshop.co.kr)에서 방송 전 ‘폰 알람 등록’을 한 고객들에게 1만원 쿠폰 증정한다.

또한 폰 알람 서비스 등록을 하고 방송 중 알파300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소니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클릭! 정품 소니전문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