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스카이, 高품격 디자인 '듀크(Duke)폰'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택소재 사용으로 품격 높은 디자인 구현...... SKT, KTF 출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넓은 LCD 채용......사용 편의성 극대화
엠 커머스, 블루투스, 지하철 노선도 등 실생활에 필요한 기능 탑재

스카이(www.isky.co.kr, 대표 朴炳燁)는 高 품격 디자인의 HSDPA폰 '듀크'(IM-S330: SKT전용, IM-S330K: KTF전용)를 이번 주 본격 출시한다.

고급스러운 광택소재 사용으로 디자인 품격을 높였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구현하였다. 글로시(Glossy)한 전면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의 방향키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며 디자인의 품격을 높였다. 특히 '듀크(Duke)'란 애칭도 력셔리한 광택 소재를 사용한 전면디자인과 넓은 LCD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귀족적이며 세련된 디자인의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이름 붙여졌다.

사용자를 위해 세심하게 배려한 사용 편의성

이 제품은 슬라이드의 숫자 키패드와 전면 방향키와의 막힘 없는 이동을 위해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하였다. 슬라이드 상판 아래를 약 7도의 각도로 라운드를 주어 슬라이드를 올리거나 내릴 때 불편함을 없앴고, 숫자 키패드와 전면 방향키로 자유자재로 이동이 가능하게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문자메세지를 작성할 때 이모티콘과 기호, 숫자, 영어를 많이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아주 빠르고 편하게 문장을 완성할 수 있다.

실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기능 탑재

또 블루투스를 이용한 무선 헤드셋, 핸즈프리 등을 이용한 음성통화, 음악청취는 물론 다양한 응용서비스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엠-커머스(m-commerce)를 이용한 은행업무, 교통카드 기능 등을 지원한다. 6.09㎝(2.4인치) QVGA LCD를 채용해 영상통화와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넓은 화면으로 즐길 수 있고, 지하철 노선도, 130만 화소 카메라, MP3 플레이어, 전자사전, 문서 뷰어, 멀티태스킹 등 실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색상은 소프트 블랙, 화이트이며, 가격은 40만원대이다.
출처 : 팬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