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CTIA 와이어리스 2008」 박람회, 핸드폰 부문 동향

반응형

「CTIA 와이어리스 2008」 박람회, 핸드폰 부문 동향


 

「CTIA 와이어리스 2008」에 소개된 새로운 핸드폰은 네비게이션, 비디오, 음악 기능뿐 아니라, 아이폰(iPhone)처럼 터치스크린 기능도 가진다.


핸드폰은 이미 필수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휴대폰 서비스 업체들과 핸드폰 제조업체들은 네비게이션 기능이 있는 GPS 기능 핸드폰 모델 여러 개를 소개했다. 훌륭한 비디오와 음악 기능들을 자랑하며, 애플 아이폰(iPhone)과 경쟁할 수 있는 터치스크린 부문내 최신 제품을 준비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교세라 네오 E1100

발신자 표시와 함께 정면의 반짝이는 빛은 핸드폰을 패셔너블하게 만들며, 블루투스, 음성 인식, 1.3 메가픽셀 카메라 장착으로 기능성을 추구했다.


모토로라 V950

슬림하지만 견고하고 방수기능까지 가진 넥스텔(Nextel) 제품은 2 메가픽셀 카메라와 외부 작동 키(key), 블루투스 그리고 GPS 기능의 멀티미디어 플레이어가 장착되어 있다.


모토로라 Z9

슬라이딩 방식의 이 제품은 레이저 2와 흡사한 디자인이며, AT&T 네비게이터를 장착하고 새로운 GPS 네비게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A&T 社의 최초 핸드폰이다. 또한 전화 수신자는 발신자가 보는 비디오를 볼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에릭슨 Z750

2 메가픽셀 카메라가 장착된 3G 폰으로, 완벽한 웹 브라우징, 스테레오 블루투스 그리고 3D 게임 기능을 갖는다.


소니에릭슨 W760

최신 워크맨 뮤직폰은 3G 인터넷 연결, GPS 네비게이션과 풀 뮤직 기능을 자랑한다.


출처 Business Week

반응형